$ 0 to $ 1,000,000

We found 0 results. View results
Advanced Search

$ 0 to $ 1,000,000

we found 0 results
Your search results

최신 부동산 뉴스

no thumb

브리즈번 지역의 부동산 가격차이 비교

Realestate.com.au는 브리즈번 CBD를 기준으로 동일한 거리에 위치한 지역의 비슷한 주택을 대상으로 중간가격을 비교한 자료를 발표했다. 브리즈번 CBD에서 비슷한 거리에 위치한 지역의 주택이라도 중간가격이 약 $1 Million 이상의 차이가 나는 지역도 존재했다고 밝혔다. CBD에서 16km 거리에 위치한 Pallara 와 Brendale 의 주택 중간가격은 $1,640,000 차이가 났다. 브리즈번에서 주택값이 가장 비싼 지역인 Teneriffe 지역의 주택 중간가격은 $2.4 Million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브리즈번 CBD 에서 동일한 거리에 위치한 …

News Mar 28,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2018년 퀸스랜드 주의 핫스팟 지역은?

올해 브리즈번 부동산 시장은, 타주의 주택 구매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해 강세를 보일 것이다. 전체 브리즈번 지역의 부동산은 전반적으로 천천히 가격이 오를 것이라 예상되지만 부동산 전문가들은 특정 지역의 부동산 시장은 높은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 전망했다. Moreton Bay Region 내에 속한 여러 지역들은 이미 강세를 보이고 있다. CoreLogic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분기에 브리즈번(Greater Brisbane) 지역 중 한 곳인 Kurwongbah의 주택 중간가격은 21.4%나 상승하여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

News Mar 28,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코스트코(COSTCO), 시드니 서부 지역에 $7,700만 규모 본사 개발 승인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인 코스트코가 시드니 서부 지역에 국내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7,700만 규모의 국내 유통센터를 건설할 계획이다. NSW 주 정부는 Badgerys Creek에 들어서는 신규 공항에 인접한 Kemps Creek 지역에 대형 창고와 사무실 개발을 승인했다. 코스트코는 신규 유통센터 건설을 위해 Oakdale 공업단지 내에 있는 14 헥타르 토지를 매입했다. 이는 약 20개의 축구장 넓이와 비슷하며 향후 1,000개의 건설 및 운영 관련 일자리 창출이 생길 …

News Mar 28,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2018년 4월, 호주 골드코스트 커먼웰스게임 개최, 찰스황태자 부부 참석 예정

찰스 영국 황태자와 그의 부인 카밀라 파커 볼스가 내년 4월에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열리는 커먼웰스게임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국의 왕위 계승자인 찰스황태자와 그의 부인은 내년 골드코스트에서 열리는 영연방경기대회에서 그들의 왕실의무도 수행할 겸 햇살 좋은 퀸스랜드에서 호화로운 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퀸스랜드주의 케이트 존스 관광부장관은 대회기간 동안 왕실가족인 그들의 방문을 가리켜 ‘왕관위의 보석’ 이라고 표현했다. 찰스부부는 지난 3월 애나스타샤 팰러셰이 퀸스랜드 주총리의 초청을 공식적으로 받았었다. 찰스황태자는 지난 2012년 …

News Mar 28,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골드코스트 테마파크 주변에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들어설 계획

          골드코스트 유명 테마파크 구역인 쿠메라 지역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애너하임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디즈니랜드 스타일의 리조트가 들어설 계획이다.   골드코스트 테마파크에는 매년 골드코스트 시티 카운슬은 테마파크와 인접한 숙소에 머물고 싶어 하는 관광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드림월드 테마파크 바로 옆 부지에 신규 디즈니랜드 스타일의 리조트 개발계획 승인을 발표했다. 이 사업 개발 계획안에 따르면 총 3개의 15층의 아파트, 고급 리조트, 쇼핑, 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테마파크에 인접한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골드코스트 시티 카운슬, 네랑(Nerang) 지역에 신규 테마파크 건설 승인 발표

작년 7월, 골드코스트 시티 카운슬은 중국 센젠 증시 상장 기업인 송쳉 퍼포먼스 개발(Songcheng Performance Development)이 추진하는 테마파크 건설 사업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중국 정부에서도 약 6억 달러 규모의 테마파크 건설이 승인되었다고 밝혀졌다. 이 테마파크는 현재 농장이 있는 네랑(Nerang) 지역에 ‘호주의 전설 왕국(Australian Legendary Kingdom)’이라는 명칭으로 건설될 전망이다. 기차역과 매트리콘(Metricon) 경기장과도 근접하다. 골드코스트 지역 신문(Gold Coast Bulletin)에 따르면 이 새로운 테마파크에는 동물 전시, 실내 스키장, 3,500석 규모의 극장 및 어드벤처 공원이 들어설 것이며 공사 기간 동안에는 수많은 일자리가 창출될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칼럼]왜 퀸스랜드 투자에 열광하는가? 1-3

지난 칼럼에서는 현재 급부상 중인 퀸스랜드주의 골드코스트 쿠메라(Coomera) 지역에 관한 칼럼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쿠메라에는 부동산 투자 가치를 높이는 요소들이 다수 존재하며 2006년-2011년 사이에만 인구가 153%나 증가한 지역이다. 이로 인해 다양한 사회기반시설, 편의 시설 등이 생겨나면서 지금까지도 꾸준한 개발 붐이 일어나고 있으며 골드코스트와 브리즈번 사이의 중심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쿠메라 투자 이유로 쿠메라 타운센터 및 웨스트필드 개발, 다양한 신설 학교 설립 계획에 대해 기재했다. 오늘은 골드코스트 쿠메라 지역의 부동산 세 번째 투자 이유, 대규모 병원 유치 계획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Source: Gold Coast Bulletin – Coomera Hospital Planned) 투자 이유 3: 쿠메라 병원 건설 계획   현재 골드코스트 의학 협회는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중간지점에 위치한 쿠메라 지역에 새로운 병원 유치를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007년, 퀸스랜드 위생국은 쿠메라 지역에 새로운 병원/의료 기관의 허브를 설립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퀸스랜드 위생국의 제임스(James) 씨는, 쿠메라 지역의 미래를 위한 의료 서비스 시설 개발을 추진할 것이라 밝혔으며 이미 쿠메라 기차역 바로 옆의 13.5 헥타르 부지를 1천 5백만 달러로 매입한 사실이 알렸다. 골드코스트 의학 협회는 쿠메라 지역에 골드코스트 로비나(Robina) 병원과 비슷한 규모의 병원이 건설될 경우 현재 부족한 의료 서비스가 더욱 더 확충될 것이라 주장했다. 야당 의원 크래든(Cradon) 씨는, “쿠메라 지역에 새로운 병원 건설을 촉구하는 주민 청원서를 제출했으며 현재까지 약 500명의 주민들이 서명했다”고 밝혔다. ‘    또한 의합 협회 회장 하이커웰(Haikerwal) 박사는 북부 지역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직접 조사했다고 발표했다. 그녀는 “쿠메라 지역뿐만이 아니라 핌파마(Pimpama)와 브리즈번 남부 지역에 있는 로간(Logan) 지역의 약 700명의 환자들이 진료를 받기 위해 브로드비치(Broadbeach) 까지 이동하는 것을 매우 꺼려워한다.   그렇게 때문에 쿠메라 지역에 로비나 병원과 같은 병원 건설 유치가 시급하다”고 말하며 의료시설 건설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크래든 의원은 그의 유권자 중 많은 이들이 사우스포트(Southport)에 위치한 골드코스트 대학 병원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불편을 겪고 있으며, 향후 인구 증가로 인해 현 상황이 더욱더 악화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는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Frasers Property 부동산 개발 회사, 마스터플랜 개발을 위한 인필(Infill) 토지...

호주 대규모 부동산 개발 회사 Frasers Property는 남동부 브리즈번 지역에 마스터플랜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한 인필(Infill) 부지를 2,775만 달러에 매입했다.   1983년 부터 Cobbity Farm Bakeries 의 소유지었던 이 부지의 주소는 179-193 Fursden Road, Carina이며 면적은 총 5.4헥타르로 알려져 있다. Frasers Property 퀸스랜드 담당 매니저 Cameron Leggatt 씨에 따르면, 브리즈번 미들링 지역에(Middle-Ring: CBD에서 10 – 20km 이내에 위치한 지역)인필 부지 매입 기회는 흔치 않다고 말하며, 이 부지에 여러 테라스 하우스와 연립 주택으로 구성된 마스터플랜식 커뮤니티로 개발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 마스터플랜 커뮤니티에는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과 공원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왜 퀸스랜드 투자에 열광하는가? 1-2

투자 조건을 모두 갖춘 지역, 골드코스트의 쿠메라(Coomera) – ① 부동산 업계에서는 처음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려 중인 수요자들에게는 반드시 체크하라고 조언하고 있다.  바로 해당 지역의 역세권, 상권, 학군, 의료시설, 스포츠/레크리에이션 시설의 유무를 먼저 확인해보라는 것이다. 이러한 입지가 좋은 지역에는 사람들이 몰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해당 지역의 전체적인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게 되는 것이다.  오늘은 앞서 언급한 투자 가치를 높이는 요소들이 모두 존재하는 부동산 시장, 퀸스랜드 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쿠메라 지역을 소개하고자 한다. 쿠메라는 골드코스트 관광지로 유명한 드림월드 테마파크와 10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2006년부터 신흥 개발 지역으로 떠올랐으며 2016- 2011년 사이에만 인구가 153%나 증가했다. 그로 인해 다양한 사회기반시설, 편의 시설 등이 생겨나면서 지금까지도 꾸준한 개발 붐이 일어나고 있으며 골드코스트와 브리즈번 사이의 중심 지점에서 중요한 역활을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몇 달간, 왜 쿠메라가 많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지 연재할 계획이다. 쿠메라 타운센터 & 웨스트필드   자 조건을 모두 갖춘 지역, 골드코스트의 쿠메라(Coomera) 지난 9월 호 칼럼에서는, 부동산 투자를 고려할 때 본인이 투자 하길 원하는 지역의 역세권, 상권, 학군, 의료시설, 스포츠/레크리에이션 시설의 유무를 반드시 사전조사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한다는 내용을 기재했다. 또한, 현재 급부상 중인 퀸스랜드 주의 골드코스트 쿠메라 지역이 위의 투자 가치를 높이는 요소들이 모두 존재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호주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은 관심가질 만한 지역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이 지역에 대해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쿠메라 부동산 투자 이유로 신규 타운센터와 웨스트필드 개발을 꼽으며 왜 쿠메라 부동산 시장이 급부상 중인지 살펴보기 시작했다. 오늘은 쿠메라 부동산 그 두 번째 투자 이유, 신설 학교 설립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Source: Gold Coast Bulletin – Aerial Shot of Coomera) 투자이유 2: 신설 학교 설립 계획   작년 2월에  퀸스랜드 주 교사 노조 (Queensland Teacher Union) 측은 쿠메라 지역에 2019년 개장을 목표로 새로운 학교를 설립할 것이라  발표했다. 이 신규 학교는 약 1,000여 명의 학생 수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교사노조의 맥패던(McFadden) 씨는, “쿠메라, 오르뮤(Ormeau), 핌파마 주변을 운전해 다닐 때마다 수많은 주택들이 지어지고 있는 것을 볼 수있다.  향후 지역 내의 학생들을 수용 할 수 있는  학교가 현재로서는 많이 부족한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골드코스트 정부 또한 이 문제를 인지해 쿠메라 지역뿐만 아니라 야라빌바(Yarrabilba)와 칼론드라 사우스(Caloundra South) 지역에도 신규 학교를 설립할 것이다”고 말하며 퀸스랜드 주정부의 적극적인 교육기관 투자를 강조했다. 쿠메라에 설립될 신규 학교의 투자 금액은 약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no thumb

[칼럼]왜 퀸스랜드 투자에 열광하는가? 1-1

–     핌파마(Pimpama), 호주 최고의 인구 증가율 기록-   사진 위 : (Pimpama Aerial)  사진 아래 : (The Yatala Enterprise Areal) 퀸스랜드 주 (Queensland) 오늘 소개할 퀸스랜드 주는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주이며 안정된 경제와 정치적 체제, 효율적인 세제를 지니고 있다. 특히, 아시아와 국가들과 시간대가 유사하고 지리적 거리가 가까워 이상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자원과 현대적 사회기반시설, 수준 높은 노동력, 혁신적인 연구 개발 등 높은 수준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브리즈번 남동 지역과 골드코스트 …

News Mar 19, 2018 0 Continue Reading
  • 호주부동산 1 번지 AK LINKS

  • 해외투자융자 AK FINANCE

  • * 광고문의 : sales@hojubudongsan.kr

Compare Listings